본문 바로가기

스윗포타토킴의 다이어트&먹로드 이야기

평촌역 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

오늘은 얼마 전 돼지갈비 무한리필
평촌역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어요👋

위치는 롯데리아, CGV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
평촌역 1번출구에서 에서 보도로 한 5분 정도 걸려요



🤓매장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33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매장번호🤓

031-388-9288


매장에 입장하면 방문객 명부 작성 후
숟가락 젓가락을 들고 입장합니다.. ㅎ

보통 테이블수저통에 구비되어 있는데,
평촌역 명륜진사갈비는 코로나 때문에
좀 더 위생적으로 운영하고자

수저를 따로 제공해주시는 것 같아요 

 

 

평촌 명륜진사갈비

 

 덕분에 급식 배급받은 기분 물씬 ㅎㅎ

 

 

평촌역 명륜진사갈비 내부는 엄청 널찍해요

 

매장 내부 

 

젓가락 숟가락을 가지고 테이블을 안내받으면

주문을 합니다. 

 

무한리필은 1인당 기본 13,500원이고 

갈비 + 공기밥 + 음료까지 포함된 

무한리필 가격입니다 ㅎㅎ

 

 

주문 후 셀프바로 와서 음료, 밥, 반찬들을
먹을 만큼 가져갑니다

 

 

그리고, 양파절임과 

 

 

상추 그리고 

 

 

콘샐러드는 첫 세팅해주시고 

나머지 추가적인 반찬만 기호에 맞게 

가져오면 됩니다 ㅎ 

 

 

평촌역 명륜진사갈비 셀프바에는

이렇게 고기, 마늘, 고추, 상추, 떡
옥수수콘, 김치, 쌈장, 양파, 콩나물이 있어요

 

명륜진사갈비

 

그렇게 반찬을 양껏 가져오면 테이블에 숯과
고기가 세팅되어있습니다

 

 

울그락불그락 뜨거운 숯에 

 

돼지갈비

 

고기를 올리고 지글지글 구워 먹어요 ㅎ

흐흐 맛있지만 양념때문에 계속 뒤집어줘야해서 

바쁘다바빠 

 

명륜진사갈비

 

판이 타면 바꿔달라고 하면 되니 걱정 마시고
편하게 바꿔달라고 요청하면 됩니다 ㅎㅎ

평촌역 명륜진사갈비는

목전지 (목살, 앞다리살) 70%와 돼지갈비 30%
구성으로 되어있는 양념갈비인데요 

 

갈비만 원하면 말씀드리면 갈비살로만 주신다고
하시는데 저는 목살과 앞다리살이 지방이
적고 담백해서 오히려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제가 한 10년.. 15년 전쯤 

정말 핫했던 외식메뉴 중 일 순위가

저렴하게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고기뷔페였을 때가 있었는데 

(공룡고기, 엉터리 생고기, 착한 돼지,셀빠 등... )

 

어느 순간 위생상 문제나,

고기 신선도 문제로 주춤했던 것 같은데  

 

최근 이런 고기 뷔페 가 또 생겨나고

인기도 많아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집 주변에 갈만한 마땅한 갈비집이 

애매했는데 ;; 

 

갈비라는 단일 메뉴로 경쟁력을 높여서 

흥행에 성공했지만 

 

요즘에는 점점 주꾸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생겨나는 것 같더라고요 

 

실패 없고 양껏 먹는 돼지갈비 맛집 ㅎㅎ 

명륜진사갈비가 정말 오래도록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평촌역 명륜진사갈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