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윗포타토킴의 다이어트&먹로드 이야기

인덕원역 돼지갈비 두툼갈비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로드와 먹방 로드 

그 어딘가를 헤메고 있는 

스윗포타토킴 입니다. 

 

오늘은 인덕원역 돼지갈비집 

두툼갈비 리뷰를 들고 왔어요😚


🤓매장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24번길 59

🤓영업시간🤓

평일 16:00 - 24:00

토요일 13:00 - 23:00

일요일 13:00 - 22:00 

🤓매장번호🤓

031-421-3988

 

N예약 혜택

네이버 예약 시 매콤치즈버섯 서비스



얼마 전 인덕원역 돼지갈비를 검색하다 알게 된 

인덕원역 돼지갈비 두툼갈비를 방문했습니다. 

 

두툼갈비 메뉴판

 

두툼갈비 메뉴판이에요 

저는 두툼 갈비(12,000원)와 

투툼 벌집 껍데기(10,000원)를 우선 주문했습니다. 

 

두툼갈비 밑반찬

 

주문 후 하나 둘 나오는 밑반찬들 

 

 

상추 겉절이와 🥙

 

 

 

소스도 여러 가지 종류로 나오고요 

 

 

감자 샐러드, 백김치, 김도 함께 나와요 ㅎ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조개탕이 한 냄비 나옵니다. 

맑은 샤브샤브 같은 느낌? 

 

여기에 조개추가, 야채 추가, 계란죽, 칼국수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ㅎ 

 

 

두툼갈비

 

드디어 나온 두툼 갈비. 

두툼한 이름답게 정말 갈비 두께가 한 

1.5~2cm는 되는 것 같았어요. 

 

 

화르륵 숯도 나오고요 

 

달궈진 불판에 돼지갈비와, 파인애플 

마늘 등을 올려줬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예약하고 와서 

매콤 치즈 버섯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갈비를 맛있게 굽느라 사진을
놓쳤네요 ㅠㅠ 🥩🥩

갈비는 약간 두툼해서 그런지 

보통 두께의 돼지갈비에 비하면 

약간 간이 약한 기분이었어요!! 

 

그래도 두꺼운만큼 고기의
담백함이 잘 느껴졌던 것 같고, 

 

돼지껍데기도 비교적 두께가 두툼한 편이었는데 

노릇노릇 잘 구워 먹으니 냄새도 나지 않고, 

마늘소스와 콩가루와 잘 어울러 먹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식은 냉면과,
마약 비빔밥으로 마무리 했어요 

 

 

ㅎㅎ 노릇한 마약비빔밥 

마약비빔밥


인덕원역 근처에 있는 두툼 갈비는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고기양도 푸짐하고 

다양한 반찬에 무한리필 바가 있어서 

가성비가 좋았던 것 같아요. 🙂